` 겜툰-카툰으로 보는 재미있는 게임이야기
ID PWD
게이머가 말한다/신문고
자유게시판
LOL 전용게시판
겜툰 출석체크
겜툰 GC경매
게임VS게임
최고&최악의 게임
찰칵! 이거거든!~
겜툰30문30답
게임스크린샷
겜툰 이벤트! 안내
 
최고게임/최악게임 HOME > 겜툰커뮤니티 >최고게임/최악게임
 
    메이플
   작성자 : ACGUY      2010-08-06 오전 9:05:43
-.- 나도 초딩인데 애들이 버그쓰고 하는거 보면 어이없다, 1,2,3,4학년보다 5,6학년이 더 많이 하니까 게임에 욕이 난무하지 자유시장가도 가격왜이렇게 비싸냐고 욕쓰고-.- 퀘템 안나오네 욕쓰고 -.- 메이플 시작한지 일주일도 못가 접었다. 5,6학년 됬으면 디아블로라든가 워크래프트,스타크래프트등도 하면되지 스타크래프트 얘기하니까 스타크래프트가 뭥미? 이러는 애들도 있음 요즘 메이플말고 좋은겜이 얼마나 많은데 맨날 메이플만 하는 애들이 한심하다. 밤을새서 렙 50 찍었다고 자랑하고, 내가 메이플의 안 좋은점을 말해주고 딴 겜 찾아보라고 하면 밟을기세 메이플이 어느겜 베낀 경향이 있다고 하면 또 밟을기세-.- 블리자드 형님들 메이플이 베꼈는데 왜 가만히 있음? 내가 지금 무개념 초딩이라 중고딩이 보기엔 이게 개소리로 보일지도 모르겠지만 메이플 최악임.
 
덧글쓰기
 
부왘      [10-08-07]
개소리 아니셔요. 메이플 패망의길을 걷고 있어요.
페이스어택      [10-08-07]
ㅇㅇ
[절영]      [10-08-11]
ㅇㅇ 제가 밟을기세
[절영]      [10-08-11]
ㅇㅇ 제가 밟을기세
[절영]      [10-08-11]
ㅇㅇ 제가 밟을기세
성대님홧팅      [10-08-17]
맞음 현재 메이플은 패망을 걸을기세임 망할려고작정한게임
우주공항      [10-08-22]
벨런스..
성대님홧팅      [10-12-02]
그러니까요 메이플최악임 미치고팔짱뛸거같음 xx
티파니러브      [10-12-14]
하...이번에 뭐 카오스인가 뭔가 하면서 PVP나온데 무슨 메이플에 컨트롤이있기를해무슨 지들이 결장이여 그냥 비숍이 제네시스 쓰면 다쓸리는거지 뭐 그리고 연금술사용해서 팻같은거 생성할거면 뭐하러 돈주고 팻사냐고
니얼굴쩔어      [10-12-22]
제가 보기엔 메이플 2011년 이내로 망함
영자가 메카닉이랑 아란이랑 모험가 사이의 밸런을 맞추질 못해요
ddaadsads      [10-12-29]
사람많으면 어쩔수 없이 썩은부분도있는거죠.
맹독오타쿠      [11-01-01]
직업이 100개가 넘음 GG..
이티데쓰      [11-01-07]
그걸 이제알았나
ddong컴      [11-01-11]
ㅋㅋ맞음 진짜 영자라는 새퀴가 캐릭터 밸런스도 못 맞춤ㅋㅋㅋㅋㅋㅋ 맨날 바껴 거지 같애
크리스      [11-01-20]
산넘어 산이니 첩첩산중일세

골깊은 계곡에 물이 흐르니 심심산천일세.
잉여마도      [11-01-25]
ㅇㅇ 최악 of 최악 게임 메이플
CrossJam      [11-02-27]
메이플 망해간다... 만렙에 가까운 사람들 불쌍하군...
엠키르      [11-04-02]
전 중딩이지만 이말 공감함 ㅋ
이탈리아산      [11-04-17]
널린게 핵이죠 저도 핵많이썻서요 지금은 다 영정먹엇지만
중복닉네임      [11-04-26]
☆─────【테라 오토】─────【리니지 본섭오토】────【리니지 프|리섭오토】────【오디션 장비】 ─────☆

☆────────── 필요하시면≫ http://blog.naver.com/upup0012 ≪저의 블로그에 오세요. ─────────────☆

☆─────────────【해킹.사기.바이러스 유포.야동.그런 싸이트는 아닙니다 = =!】────────────────☆
웹페이지      [11-06-09]
내가 밟아주지
Sooo      [11-06-14]
초딩들의 코묻은 돈을 빼앗아가는 메이플..
절대사람      [11-06-16]
매이플3년 전부터망함
마린의 꿈      [11-06-29]
ㅇㅇ
rickey0302      [11-08-19]
메이플 망해도 (메이플 파산된다는 소리가 아니라 게임이 좀 드러워진다느거)
인기는 안줄어들을것 같은....
은근 이벤트랑 신직업을 잘 내놓아서
minichna      [11-08-24]
메이플 밤새서 50긔요미 허졉한걸들 ㅋ 하루면 70 이젠 망할시간 옛날메이플이그립도다 !!
꼬맹이씨      [11-10-31]
ㅇㅇ
지축붕괴      [11-11-09]
아직도살아잇나
역류      [11-11-11]
초딩 호갱님들이 있어서 망하지는 않을듯

하지만 좋은 시선은 못받겠죠
탱고      [12-01-04]
솔직히 지금 보면 뎀지안뜨는게 섀도어 인데요... 그게 럭20가운 럭50짤 카투랑
럭75짜리 카혼목껴도 댐지가 뭐 2000정도밖에 ㄷㄷ 150때 ㄷㄷ 150이면 100000만 뜨는데 다른직업은... 완전밸런스 안맞는건맞음 ㄷㄷ
귀신무서워      [12-03-05]
메이플 데몬이나하향시키고ㅡㅡ 이제 망하는길만남음
응앜      [12-05-07]
재미있긴 한데.. 좀 뭐랄까 현질을 질러야 뎀지쌔지는 게임. 현질안하면 캐릭터 병맛됨...
일본메이플은 우리나라 메이플과 달리 매우 잘 운영하던데 ㅋㅋ
일메는 캐시템도 무기로 쓸수있고ㅎ
르보르사비      [12-10-10]
메플최악의 게임 공감
처음이지      [12-12-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초보자      [12-12-02]
아놔... 님들 왜그러셈

제가밞음 하하
 
게시물 총 311개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375       느와르 온라인 좋은 새출발을 보이네요. (9)     에비이   2010-09-01   986
374       음... 아직은 괜찮은 게임 (10)     ACGUY   2010-08-30   955
373       살짝 부족하지만 그래도 재미있는 게임 (6)     subzero   2010-08-28   972
372       무협게임중에서 가장 기대되는 게임 (1)     냄새난다   2010-08-28   794
366       에다전설이라는 게임을 추천합니다. (0)     욕희아빠   2010-08-20   587
365       메이플스토리 (16)     [절영]   2010-08-19   822
364       슈퍼로봇대전 (6)     마이스턱   2010-08-17   461
363       리얼감 쩌는 FPS게임 유닛온라인 (5)     냄새난다   2010-08-07   543
362       스타크래프트가 진리다. (12)     ACGUY   2010-08-06   552
      메이플 (35)     ACGUY   2010-08-06   1341
360       FPS? RPG? 색다른 매력의 유닛온라인! (2)     뾰야잉   2010-08-05   548
358       [이벤트] 문제하나풀고 기프티콘 다받아가세요~ (1)     speicalgay   2010-08-01   387
357       메이플스토리 (4)     스탕   2010-07-30   854
356       CBT이후 진온라인의 가능성을 점쳐보다 (0)     고돌짱   2010-07-27   387
354       메이플스토리 (7)     컨마{zero   2010-07-21   859
353       요즘 댄스게임하는데 삘 꽂힌거 있어요~ (1)     초다키   2010-07-19   411
351       에이카 에피소드2실시 (1)     slrspdladl   2010-07-17   356
349       요즘은 유닛온라인이 대세! (8)     쇼부   2010-07-13   431
346       서든어택을 최악의 게임이라고 할것까지는. (12)     스돌   2010-07-10   620
345       난 요세 그랜드체이스가... (7)     ★Star②★   2010-07-08   441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개인정보취급방침 | 약관안내 | 겜툰소개 | 사업제휴 | 카툰제작 문의 | 저작권법 안내 | 저작권 침해사례 [신고/문의]
인천 사무실: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284-74 대원칸타빌 501호 / TEL: 032-328-7660 / FAX: 032-328-7637
서울 사무실: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306 대룡 포스트타워 2차 808호 / TEL: 032-328-7660 / FAX: 032-328-7637
등록번호 : 인천광역시 아01025   창간년월일 : 2005년 5월4일    발행인·편집인 : 송경민
CopyrightⓒGAMTO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