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D
겜툰 연재중 웹툰
게임 팬픽/팬아트
연재종료 게임웹툰
게임웹툰 공지사항
 
RK의 환계야 HOME > 게임웹툰> RK의 환계야
 
RK의 환계야
서기 2012년, 게임계는 서서히 패망의 길을 걷는다.
사람들의 게임에 대한 그리움은 한데 모여『환계야』를 탄생시키고...
여신 M.에모아르는 게임업계를 되살리기 위해 『환계야』로 용사를 불러들인다.
◁이전회 
   환계야-13화
   작성자:       등록일: 2011-04-12 오후 3:44:37





 
비회원 덧글  닉네임 :   비밀번호 :
덧글쓰기
 
1등~      [11-04-12]
1등~~~~
근데 좀 짧네여
ㅇㅇ      [11-04-12]
이등
건담짱      [11-04-12]
3빠아쉽네
월하      [11-04-12]
분명 1화에선 오른쪽 머리도 흑발 약간에 백발이 대부분이었는데??
ㅋㅅㅋ      [11-04-12]
ㄷㄷㄷ
지금이야 필살기      [11-04-12]
고자라니 킥!!
감염충      [11-04-12]
멀까요?
Go.su      [11-04-12]
ㅋㅋ
오 기다리고 기다리던 이 만화
여링      [11-04-12]
진짜 어느샌가 흑발이 더 많아졌네여...
성대님홧팅      [11-04-12]
서,,,설마 이대로 공격못하고 끝나는건!!!!!!!!(잡소리야~)
그리고 왠지 그 前신이라는 그 신이 왠지 저 토끼를 바라보는 토끼분과 비슷하다?(내가 생각해도 뭘적었는지 모르겠다,,,)
성대님홧팅      [11-04-12]
ㄴ 그,,,그보다 문제라는것은 남자와 여자의 차이
지나가던인간      [11-04-12]
진짜...1화땐 백발이 바탕에 흑발이 장식인것같았는데, 지금은 반대로...
홍어군주      [11-04-12]
흑발? 헐 그세 염색을 한게냐!!!(응헝 개드립 ㅈㅅ)
Halfbloo      [11-04-12]
13등이네
rjaenddl95      [11-04-12]
오호라.....
AAAA      [11-04-12]
각성백수VS흑화여신VS뉴타입토끼의 삼파전!
날백수      [11-04-13]
원래 푸른색이 섞였던듯
하늘거북이      [11-04-13]
김백수....!!
M.Chrome      [11-04-14]
흑발이라는게 뭔가 복선일려나... 알고보니 여신이 흑막이라는 복흑설정<?!
기대지마요      [11-04-14]
... 오타쿠만 되면 환계야의 신이 될수있는건가?
환계야      [11-04-14]
김백수가 에베노스인감?
뿌잉뿌잉      [11-04-18]
진짜재밌어영
뿌잉뿌잉      [11-04-18]
황금고추뜨면정말좋은데~~어떻게표현할방법이없네~
유샤나      [11-05-06]
카운터다! 그것뿐이야!
비회원이라슬픈      [11-08-14]
고자라니편대! 고자를 투하한다!
고자폭탄:고자라니~~~~~~~~~~~~~~~~
◁이전회 
 
개인정보취급방침 | 약관안내 | 겜툰소개 | 사업제휴 | 카툰제작 문의 | 저작권법 안내 | 저작권 침해사례 [신고/문의]
인천 사무실: 인천시 부평구 굴포로 158 502동 1802호 / TEL: 032-328-7660 / FAX: 032-328-7637
서울 사무실: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3길 48, 1104호(구로동,대륭포스트타워7차) / TEL: 02-6964-7660 / FAX: 0505-328-7637
제호: 겜툰   등록번호 : 인천광역시 아01025   등록일자 : 2009년 9월15일    발행인·편집인 : 송경민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요원
CopyrightⓒGAMTOON. All Rights Reserved.
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