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D
겜툰 연재중 웹툰
게임 팬픽/팬아트
연재종료 게임웹툰
게임웹툰 공지사항
 
바람의호크의 스타2 Half Blood HOME > 게임웹툰> 바람의호크의 스타2 Half Blood
 
바람의호크의 스타2 Half Blood
게임웹툰 Half blood의 세계는 브루드워에서 현재의 스타크래프트2 : Wing of Liberty 시즌으로
넘어가기까지 있었던 약 2년 간의 공백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유닛과 건물의 외형은 세계관의 연대차로
인하여 실제 게임에서 보여지는 모습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작가가 임의로 어레인지시킨
오리지널 유닛이 등장할 수 있음을 미리 숙지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alf Blood Volume Ⅱ : 급습 - 22화
   작성자:       등록일: 2010-11-18 오후 1:12:16

 
덧글쓰기
 
e리버e      [10-11-18]
불곰이 화염방사기를 써?
민간인      [10-11-18]
아 2등...
손고쿠      [10-11-18]
파이어뱃이네 ㅇㅇ
스투에서 불곰이랑 파이어뱃 디자인 팔에 달린 무기빼고 다른점 거의 없음여
dksanf      [10-11-18]
ㅇ오오 4등이다 !
스카웃      [10-11-18]
5등이다.!
rjaenddl95      [10-11-18]
저런..... 씹어먹으면 안되요
몸에 부르들링 나요 ㅋㅋㅋㅋ
굳세어라 태란!!!!
_스타      [10-11-18]
역시 이만화의 장점 그림체
badwolf      [10-11-18]
오 무리군주다~
badwolf      [10-11-18]
근데 다한방에죽엌ㅋㅋ
하늘엔죽음      [10-11-18]
앗 브로드로드네... ㅎㄷㄷ 미사일포탑 갈궈먹죠...
기대지마요      [10-11-18]
방금전에 스타2 3:3에서 팀원 다나가서 겨우이기고 돌아왔다는... 응?
kukulza요      [10-11-18]
와우 재미있네요 ㅎ
ㅋㅅㅋ      [10-11-18]
곤생충.....아 저용병 불쌍
ㅋㅅㅋ      [10-11-18]
전 초반에 팀원 2명 반쯤 털리고 다나가서 20분 버티다가
감염충      [10-11-18]
e리버e님 저거 화염방사병임니당.따른솔이: 무리군주까 지 나왔넹
새틀뎀지헐      [10-11-18]
무리군주 대박많다...... 브루달리스크 풀어버려~
잉ㅋ여      [10-11-18]
ㅎㄷㄷㄷ....무리군주다....
대장어택중      [10-11-18]
ㅋㅋㅋ
대장어택중      [10-11-18]
18등 아 십팔
럭커      [10-11-18]
오 무리무리군주닷 근데 원래 무리군주 저런거 쏨?
마린보이      [10-11-18]
zz
Dis커nec트      [10-11-18]
무리군주 강림하셧습니다^^
운명하셨습니다^^
여링      [10-11-18]
불곰하고 파이어벳하고 똑같이 생겼음ㅇㅇ
아놔 저 가오리들ㅜㅜㅜㅜㅜㅜ
황세      [10-11-19]
원래 무리군주 자체이름에 뜻이담겨있는듯? 무리로뭉쳐다니면 완전 짱이거든요ㅋㅋ
압축알파      [10-11-19]
씹어먹으면 감염...ㅋㅋㅋ
M&R 매서커      [10-11-19]
무리군주가 저래 무서웠나?
hyprion      [10-11-19]
왓... 전쟁광이랑 aa1골리앗? 설마 살아남은 ued인가...
스타vs워크      [10-11-19]
무리군주 하면 바로 골리앗과 스파르타 중대!@!!
SoSiGe      [10-11-19]
아!! 존나 잼써 인간은 아직도 스타 1 인다 저그는 스타 2 ㅋㅋ
테란의 xp      [10-11-19]
잼네여 !
가스통      [10-11-19]
오 전투 짱 !!
와사비      [10-11-19]
역시 바람의호크님 만화가 최곱니다 ㅎ
DolKaSe12      [10-11-19]
스타2 캠페인에서는 화염방사병도 나옵니다..
럭커      [10-11-20]
무리군주를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걍 공생충 쏜다는걸로만 들었는데 실제로 저렇게 생긴것을 쏘는구나....
광신자      [10-11-20]
재밌네여.
뮤탈리스크      [10-11-20]
왕ㅋ굳ㅋ
무탈라수쿠      [10-11-21]
우왕
손고쿠      [10-11-21]
앞으로 3일 남짓 남았군요 ㅎㅎ
EmperorT      [10-11-21]
우옷 무리군주
잉여신      [10-11-21]
기다리고있었습니다...
진짜 재미있내요. 다음화까지는 또 언제 기다려 ㅠㅜ
스돌      [10-11-21]
그저 찬양
크라카스      [10-11-21]
리버님 불곰과 파이어벳을 헤까렷군요
파이어뱃의 갑옷을개량한것은 불곰이라 둘다헤깔려도
스타2유즈맵에선 둘다쓸수도있게 할수있습니다..무튼 이건실전이 아니지만
현실선둘다쓸수있죠
적안수      [10-11-21]
훗 역시나 굿잡~~
아피아민      [10-11-22]
오올 가뎐이다 ㅋㅋㅋ
5학년 초딩      [10-11-22]
오~
아가다차로      [10-11-22]
무리군주는 바이킹,벤시 아니면 막기힘든데...(벤시는 지상 바이킹엄호)
아가다차로      [10-11-22]
e리버e님 불곰이 아니라 화염방사병입니다 아니면 악마의개(용병)스타2 안하심? 캠페인에 나옴
Z랄Zombie      [10-11-22]
테라토르 같은 거대유닛 더안나옴?
*펭귄마린*      [10-11-22]
오옷 ㅋ
*펭귄마린*      [10-11-22]
머지 하늘에서... 가디언? 퀸? 머쥐요>?
Omegalisk      [10-11-23]
무리군주님강림
_스타      [10-11-23]
역시 이만화는 다시봐도 그림체 굳 싱크로율 100%
ㅋㅅㅋ      [10-11-23]
실제론 무리군주라고 지상공격밖에 하지는 않을듯 공중에다 곤생충 쏠수도 있잖아요 솔찍히 실제라묜 바이킹도 지상 공중 모두 공격할수 있죠
★Star②★      [10-11-23]
무리군주 댐지도 높고 공생충도 날려서 사기임
근데 공중공격을 못 해서 쫌..
근데 저거 화염방사병중에서도 왠지 악마의개같음......
불멸의대갈      [10-11-25]
이런 그림체 넘좋앙
Overmind      [10-11-25]
무리군주 짜증나지.

랄까 화염방사병
아엠리턴      [10-11-26]
그림체 짱이네요 ㅎㅎ
그나저나 공생충 한말이 순식간에 해병둘을 처리하다니 더군다나 먼저 공격맞은 애는 전쟁광으로 보이는데 ㄱ-
hyprion      [10-11-26]
흠... 공생충이 저렇게 크진 않을텐데...
I-스크림      [10-12-04]
무리군주 ㄷㄷ
손고쿠      [10-12-04]
공생충 게임상으로 보면 마린보다 좀 작던 정도여...ㅇㅇ
니가내친구      [10-12-11]
good
[Kira]      [10-12-31]
씹어 먹다 몸에서 공생충 나와여 ㅋㅋㅋ
마지막에 나오는거 불곰이 아니라 화염병 ㅇㅅㅇ
max      [11-02-18]
파벳 ㅋㅋ rjaenddl95님아 ㅋㅋ 가디언은 공생충 공격임 ㅋㅋ
Corean      [11-03-02]
다시 정주행 중.
죽음의별      [11-05-28]
발리는군
불곰사기      [11-08-11]
저그는쏴야제맛ㅋㅋ
Z랄Zombie      [12-02-11]
인구벌써넘었음
폭풍플토      [13-02-25]
무군이다무군
 
개인정보취급방침 | 약관안내 | 겜툰소개 | 사업제휴 | 카툰제작 문의 | 저작권법 안내 | 저작권 침해사례 [신고/문의]
인천 사무실: 인천시 부평구 굴포로 158 502동 1802호 / TEL: 032-328-7660 / FAX: 032-328-7637
서울 사무실: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3길 48, 1104호(구로동,대륭포스트타워7차) / TEL: 02-6964-7660 / FAX: 0505-328-7637
제호: 겜툰   등록번호 : 인천광역시 아01025   등록일자 : 2009년 9월15일    발행인·편집인 : 송경민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요원
CopyrightⓒGAMTOON. All Rights Reserved.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