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D
겜툰 연재중 웹툰
게임 팬픽/팬아트
겜툰 스케치판
게임소설 게시판
창작 게임웹툰
웹툰/만화 이야기
연재종료 게임웹툰
게임웹툰 공지사항
게임일러스트 갤러리
겜툰연재 신청하기
만화 짤방놀이
 
태발의 리스타크래프트 HOME > 게임웹툰> 태발의 리스타크래프트
 
태발의 리스타크래프트
다시 카툰으로 만들어 보는 스타크래프트 황당하고 흥미진진한 리스타크래프트의 세계에
빠져봅시다. 자자 빠져듭니다.
   슷하 어이상실 퐝당 TOON 1 - 먹지마
   작성자:       등록일: 2006-06-21 오후 4:49:51

현재의 리스타크래프트 지적이 있어서 새로운 스토리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그동안 슷하 어이상실 퐝당 TOON 많이 올릴테니 기대해주세요
 
덧글쓰기
 
브레이크      [06-06-21]
1등
이카르      [06-06-21]
2등이려나
이카르      [06-06-21]
ㅋㅋㅋ
이카르      [06-06-21]
오호홓ㅇ
이카르      [06-06-21]
ㅋㅋㅋㅋㅋㅋ
이카르      [06-06-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카르      [06-06-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777
이카르      [06-06-21]
나와라 금고
마린      [06-06-21]
텁>?? 텁??? 푸하하하.. 해처리에 저런 기능이 ㅋㅋㅋ
마린      [06-06-21]
텁>?? 텁??? 푸하하하.. 해처리에 저런 기능이 ㅋㅋㅋ
마린      [06-06-21]
텁>?? 텁??? 푸하하하.. 해처리에 저런 기능이 ㅋㅋㅋ
마린      [06-06-21]
텁>?? 텁??? 푸하하하.. 해처리에 저런 기능이 ㅋㅋㅋ
오 굿+ㅂ+乃      [06-06-22]
재밌어요. 이런거 올려주세요 ㅎ_ㅎ
루니아 프로젝트      [06-06-22]
해처리가 저런기능하면 모두다 저그 해처리 러쉬 한다
덮쳐보니경찰      [06-06-22]
오오오.. 잼겠다 ㅋㅋ그런데 만화가 좀 짧네요 ㅋ 그런데전.. 이어지는 스토리가 좋아요 에피소드로 ㅎㅎ 가능하면 에피소드 부탁요 ^^*(보는주제에..까다롭군)
juj      [06-06-23]
mm
유키      [06-06-23]
먼저 먹는자가 승리
개념은?1      [06-06-23]
어설픈 내용 하다가 안되니까 이제사 다른거 준비하나보네.

이거 재미있는거 맞나.. 황당만 하면 뭐하노 재미가 있어야지.

말 그대로 황당 스토리라 이거냐...

그냥 루니아전기나 신경쓰쇼.. 이것저것 어설피 손대서 퀄리티 놓치지 말고
잼따      [06-06-23]
재밌네요
ㅎㅎㅎ      [06-06-23]
헛! 근대,,,, 내용이 무슨뜻이죠?
덮쳐보니경찰      [06-06-24]
ㅎㅎㅎ님 저 내용은 올래 스타에서 해처리는 공격능력이 없자나용.. 스카웃(플토 스타게이트 지으면 바로 뽑을수 있는 비행기)은 스포어콜로니저그에서 50언짤(해처리오른족에보면 만드는거있음) 만들어서 업그레이드시키면 (두가지있음)(지상,공중)
스포어 콜로니라는게 있어용.. 그게 없으니 해처리 그냥 잡을수있다고
덮쳐보니경찰      [06-06-24]
생각하고 공격하는데 태발님이 (만화니까) 해처리에 능력을 하나 추가시키신듯.. (공중유닛 먹는 -_-ㅋ)
음냐s      [06-06-24]
헤처리....멋지군하
덮쳐보니경찰      [06-06-25]
만약 저런 능력이 정말로 있다면.. 플토전 할때.. 캐리어 망한다.. ㅋㅋ 인터셉터 다먹혀 ㅋㅋ(자칫하다간 캐리어까지 ㅡㅡㅋ)

스타 매니야      [06-06-25]
이헤가 안되네 왜 헤처리가
○언제na밝은na      [06-06-27]
반대의 밥
오옷! 레이스1부대가 주식. 아침.점심.저녁.머그면 36마리 나
스타에다가 컴터랑 할때 해처리 깔아야지 ㅋㅋ
사이토우      [06-07-03]
황금고추 나와라 。
오호      [06-07-10]
꽤재밋는걸
저그히드라      [06-07-16]
레이스헤처리건들말라고몆번이냐애기하냐바보레이스이야
ㅇㄴㅇㄴ      [06-07-25]
겜에도저런게있으면편~~~~하겠다
영구      [06-07-25]
재미없다. 저거있으면공격할려해도소용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뿐남자멋진여자      [06-08-02]
아놔 ㅋㅋㅋㅋ
....      [06-08-04]
해처리가...
폐인썬더볼      [06-08-13]
□□□□□□■■■■■■■□□■□□■□□□□□■■■■□□□□□
□□□□□□□□□■□□□□□■□□■□□□□■□□□□■□□□□
□□□□□□□□■□■□□□□■■■■□□□■□□□□□□■□□□
□□□□□□□■□□□■□□□■□□■□□□■□□□□□□■□□□
□□□□□□■□□□□□■□□■□□■□□□□□□□□□■□□□□
□□□□□□□□□□■■■■■■■■■□□□□□□□□■□□□□□
□□□□□□□□□□■□□□□□□□■□□□□□□□■□□□□□□
□□□□□□□□□□■□□□□□□□■□□□□□□□□□□□□□□
□□□□□□□□□□■■■■■■■■■□□□□□□□■□□□□□□
;;      [06-08-18]
-ㅅ-
adf      [06-08-25]
엥... 머다냐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adf      [06-08-25]
허허허헣...
김길영      [06-08-26]
해처리가 움직엿다.ㅋㅋ
브리끼      [06-08-27]
스타 황당 TOON이라고 할것이지 유치하게 슷하 어이상실 퐝당? ㅡㅡ..
티 팍팍나..
고양이      [06-09-05]
캬캬캬캬
최고다&^^
엄청잼다(글케재밌지는않다...)
;;;      [06-09-10]
해처리가
ckdals      [06-09-30]
bgbbnjlk
rdfgkdns      [06-10-02]
씨발
닥템죽이는놈      [06-10-05]
헐 해처리가 레이스를먹다니
-_-      [06-10-05]
레이스 먹은듯............................
.... - _      [06-10-20]
해처리도 화나면 저러는군 .. 못움직인다고 무시하다니 ㅋ
블랙컨트롤      [06-10-23]
저거해처리가아니라오버마인드아님???
다크아칸      [06-11-05]
이거 욕하는 분들
참.... 눈이 삐신겁니까?
태발님이 밑에 올리신글 안보이십니까?

태발님의 글 : 현재의 리스타크래프트 지적이 있어서 새로운 스토리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그동안 슷하 어이상실 퐝당 TOON많이 올릴테니 기대해주세요

리스타크래프트 그래두 재미있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분들이 욕하셨으면
다른걸 준비하셨겠습니까? 그리구 슷하 어이상실 퐝당 툰
이거 욕하는 분들 약간 이상한겁니다. 분영히 새로운 스토리 할때까지만
이거 올린다구 나와 있습니다. 욕.. 그만좀 합시다.
욕하면 뭐가 나아집니까? 괜히 열심히 그린건데 욕하면 좋습니까?
그냥 보자구요 이상하면 보지 말든가..
ㄷㅊㅊㅊㅊㅊㅊㅊ      [06-11-24]
ㅊㅊㅊㅊㄷ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
wapegaite      [06-11-27]
안에선 레이스를 녹이고 있을까? 아님 햟고 있을?깡 ㅋㅋㅋ
마린의최후      [06-12-04]
ㅋㅋㅋㅋ웃긴다
??      [06-12-11]
ㅋㅋ
김건모(김진모)      [06-12-12]
헉!!!!!!!!!!!!!!!허걱스~~~~!!!기계를 우적우적씹는 식계(기계 계)회처리당~!!!!ㅋㅋㅋㅋ기발하군!!!!!!!!!!!!!!!!!!!!!!!!!
eaf      [06-12-12]
rwqf wef
똥??      [06-12-26]
먹은고혹시배설물??
테란      [06-12-27]
엄허나.....해처리가....레이스를먹었?@!
ㅎㅎㅎㅎㅎㅎ      [06-12-31]
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
레이스      [06-12-31]
우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뿅뿅뿅이뭐냐
웃껴
해처리식인종이네
맨꼭대기가무슨해처리입인가
진짜웃껴
미사일을먹어
레이스가자신밥이라고했으면서해처리밥이야히히힣히
디게우껴
해처리대???
밑에서무슨뭔가안생겨
그리고드론이왜거기따지었을까
웃끼냄
운용자님
웃긴거더마니하세욤
레이스가레이스가아니고
전투기같다




히히히히히히
ㅎ힣
스타삼매경      [07-01-01]
허걱..... 해처리가 레이스 먹는다.
케리어      [07-01-12]
허걱





라이언      [07-01-15]
해처리에저런게 난그러면 그걸로맨날만들태고 영웅을한번에 ㅋㅋ
62321      [07-01-19]
5243453
62321      [07-01-19]
5243453
62321      [07-01-19]
5243453
62321      [07-01-19]
5243453
아비터      [07-01-23]
포를 먹다니;;;
저그왕초보      [07-01-26]
이런 거 있으면 해처리 졸리 지어버린다 ㅋㅋ
스타킁려붕트      [07-01-27]
허걱 레이스를 먹는다 스파이어가
마이어베스      [07-02-04]
해처릴를부셔버려?확터쟈버릴라
싸이오닉스톰      [07-02-04]
□□□□□□■■■■■■■□□■□□■□□□□□■■■■□□□□□
□□□□□□□□□■□□□□□■□□■□□□□■□□□□■□□□□
□□□□□□□□■□■□□□□■■■■□□□■□□□□□□■□□□
□□□□□□□■□□□■□□□■□□■□□□■□□□□□□■□□□
□□□□□□■□□□□□■□□■□□■□□□□□□□□□■□□□□
□□□□□□□□□□■■■■■■■■■□□□□□□□□■□□□□□
□□□□□□□□□□■□□□□□□□■□□□□□□□■□□□□□□
□□□□□□□□□□■□□□□□□□■□□□□□□□□□□□□□□
□□□□□□□□□□■■■■■■■■■□□□□□□□■□□□□□□
명란젓코난      [07-06-16]
재밌게 봤어요~~~~~~
Nada 나다      [08-01-07]
ㅋㅋㅋㅋ 먹어버리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조낸 황당
저그 굿!!      [08-04-07]
황금고추 나와랏!!!!!!!!!!!!!!!!!!!!!!!!!!!!!!!!
르테      [08-07-22]
진짜할짓업니작가
dkdlsk123      [08-09-04]
ㅋㅋ 잼내요 퍼갈깨용
dkdlsk123      [08-09-04]
ㅋㅋㅋㅋ 레이스 먹는 해처리??
無개념한놈      [08-10-09]
해처리가 그걸 먹네...
때려보니쌤      [08-11-12]
쩐다..............
사치키      [08-11-30]
뭥미 ?
사치키      [08-11-30]
뭥미 ?
스타광팬      [08-12-12]
ㅋㅋㅋ
맵마린      [09-03-14]
ㅋㅋㅋㅋㅋㅋㅋㅋ
땡삘이      [09-04-09]
마린 잠입하면 잔인하겟다... ㄷㄷ
aowdvh      [09-07-13]
머냐?
왜 해처리가....?
캐리어사랑      [09-08-26]
???
로즈베리      [09-08-27]
..머지
조각미남      [09-10-26]
헐???
Sy-☆      [09-11-04]
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APER      [09-12-24]
커세어인줄....
뭐 커세어는 날날이들만 공격하니가
리더자      [09-12-26]
식인 해처리 공격력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ㅋㅋㅋㅋ
쩔죠??
Game의신      [10-01-09]
스타3에서는 저런 해처리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제가 저그를 잘못하는데 그런 해처리가 있으면 레이스나 배틀쿠르져가 죽어서 좋겠네요.^^
리더자      [10-01-11]
식신ㅋㅋㅋㅋㅋㅋㅋ
     [10-01-30]
456
붉은 고추      [10-01-30]
□□□□□□■■■■■■■□□■□□■□□□□□■■■■□□□□□
□□□□□□□□□■□□□□□■□□■□□□□■□□□□■□□□□
□□□□□□□□■□■□□□□■■■■□□□■□□□□□□■□□□
□□□□□□□■□□□■□□□■□□■□□□■□□□□□□■□□□
□□□□□□■□□□□□■□□■□□■□□□□□□□□□■□□□□
□□□□□□□□□□■■■■■■■■■□□□□□□□□■□□□□□
□□□□□□□□□□■□□□□□□□■□□□□□□□■□□□□□□
□□□□□□□□□□■□□□□□□□■□□□□□□□□□□□□□□
□□□□□□□□□□■■■■■■■■■□□□□□□□■□□□□□□
샤냐love      [10-02-24]
이제 잼나는거 나온다 ㅋ
또르디윰      [10-08-26]
,
 
개인정보취급방침 | 약관안내 | 겜툰소개 | 사업제휴 | 카툰제작 문의 | 저작권법 안내 | 저작권 침해사례 [신고/문의]
인천 사무실: 인천시 부평구 굴포로 158 502동 1802호 / TEL: 032-328-7660 / FAX: 032-328-7637
서울 사무실: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3길 48, 1104호(구로동,대륭포스트타워7차) / TEL: 02-6964-7660 / FAX: 0505-328-7637
제호: 겜툰   등록번호 : 인천광역시 아01025   등록일자 : 2009년 9월15일    발행인·편집인 : 송경민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요원
CopyrightⓒGAMTOON. All Rights Reserved.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