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D
최신 게임뉴스
오픈/클로즈 베타뉴스
게임업계 핫이슈
겜툰 FOCUS
게임 특집
인터뷰/업체탐방
게임 만평
게임 포토뉴스
 
게임만평 HOME > 게임특집> 게임만평
 
   [2011-04-15] 과도한 게임 규제
   작성자:       등록일: 2011-04-15 오후 2:08:42

 
덧글쓰기
 
ddd      [11-04-15]
아나 여성부 짱나1위
ddd      [11-04-15]
1빠네ㅋ
Go.su      [11-04-15]
제 생각에도 이건 너무 심한 규제라고 생각합니다
카시오스      [11-04-15]
여성부를 축소시켜라~덴장. 여성부때문에 여자들이 더 욕먹는다
정마린      [11-04-15]
여성부가 자폭합니다.5,4,3,2,1
여성부제기랄      [11-04-15]
아나 여성부 ㅅㅂ 진짜 이번엔 또 뭔짓을 한거 ㅡㅡ
인공아비터      [11-04-15]
게임업소 망하게 할 작정이냐 이 개쌔끼들아. 그리고 니들이 도를 넘어서면 학생들 테러 한다. 100%로
zerg성락      [11-04-15]
에휴....... 여성붓ㄲ들......
10센티에서 감기약도 그렇고 말이다... 진짜 쓸모없는 집단이구만.....
여성부해체단부장      [11-04-15]
여성부때문에 예산도날아가는데 당하고 있기엔너무억울한듯 시위라도 벌이고싶다 (엤날엔없었는데 비회원 덧글도되넹 ㅋㅋㅋ)
어둠의자식      [11-04-15]
여성부는 도대체 왜 존재하는지를 모르&#44248어
메카자와      [11-04-15]
쉽라 여성부 지들할일이나 잘할것이지
sssssss      [11-04-15]
아오 적당이좀 해라? 여성부 니들은 그렇게도 할게없냐?
여성부을 만든 김대중 김대중 개객기!
Rain파괴      [11-04-15]
여성 제일 ㅋ
아나      [11-04-15]
지금 우리나라가 온라인겜으로 돈 많이 버는데 먼 짓이냐
토라스크      [11-04-15]
여성제일 풉
스타광팬      [11-04-15]
초딩(님)이 부모님주민번호 아이템을 사용하였습니다.
아엠리턴      [11-04-16]
대기업님들이 투자해줘야 게임산업이 더 발전하는데...
대한민국은 왜 이렇게 자유롭지 못하죠?
공부 공부가 모든것입니까?
우리는 즐겁게 살수 없나요?
대체 왜 우리의 자유를 빼앗는거죠?
정말 물어보고 싶네요...
솔로리스트      [11-04-16]
여성제일...ㅋ....ㅠㅠ
안알어켜줘      [11-04-16]
저게 뭐야
안알어켜줘      [11-04-16]
롱ㅀ
이건뭐      [11-04-16]
인피니트 스트라토스 처럼 남자무시하는 세상 온것도 아니고 저놈의 여성부 니들이 게임에 한번 빠져봐 한달동안 노가다 하다 겨우겨우 원하는걸 샀을때,던파 아이템12강 성공햇을때 그 쾌감을 느껴봣어? 더좋은 아이템을 착용하고 더좋은 스킬을 쓰고 다른사람들에게 내 캐릭터를 자랑하며 즐거워 해봤어? 아무것도 해보지 않고서 나쁘다? 니들이 해봐 그딴말이 나오는가 ㅇㅋ?
ㅁㅇㄹ      [11-04-16]
죽여버리고 싶네 빌어먹을 여성부 자식들
토라스크      [11-04-16]
영화도 못보게 하는건 아니겠지
Lukers      [11-04-16]
여성부 지들 할일은 안하고 우리 일에 괜한참견마시고 짜져있으셈
성대님홧팅      [11-04-16]
야이 여성부 반동노무 시키야!!!!!!!!!!!
여tjd부가뭔데      [11-04-17]
게임말고 여성부를 규제해야 합니다!
론니맨      [11-04-17]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기대지마요      [11-04-17]
아무래도 여가생활 할거 없는 청소년들의 숨통을 끊어 쥐려는거구만.
찌배      [11-04-17]
.... 열심히 던파중..
gg      [11-04-18]
여성부는 좀 짜져있어
카르크      [11-04-18]
일본놈이 독도주장을 입에 다는것보다도 더못한 여성부 생키덜이
나라망치기 프로젝트를 시작하려 합니다~
여려분들은 모두 돌을 던져주시길 비며
여성부 있는놈들을 죄다 사퇴하자고 축하를 합시다.
여서부시키들      [11-04-18]
10알놈들

뭔짓을 한겨
여성부개객끼      [11-04-18]
여성부는 우리 제미에 뭔상관인데.. 그럼 지들 떵싸는것까지 상관하리?ㅡ.,ㅡ;
우리가 게임하면 해로우면 지들은 담배,술부터 끈던가..
여성부는1만알지      [11-04-18]
2도 볼줄 모르고 3보기엔 눈이 안 좋은 것 같아.
어떻게하면 나라경제 살릴까 궁리하는 거에선 남자들한테 밀리고
그렇다고 목소리 높일 자신감도 없으니까 여기와서 화풀이 하는구나.
여성부는1만알지      [11-04-19]
대한민국은 이제 게임산업을 무시해선 안될정도로 발전했고 지금도 진행형
이지. 아이들 생각한다는 명목하에 자신들의 욕망을 채우려는 거 같다.
미로라이트      [11-04-19]
어째서 나랏님들께서는 e스포츠로 국가 홍보를 할 생각을 못할까요?
지금 당장도 중국,미국이 바짝 뒤쫓고 있는데.

e스포츠의 가능성을 뒤늦게 발견할까봐 걱정이네요. 아니, 어쩌면 발견 못할지도...
짱돌맞고반피      [11-04-19]
다음 대통령선거에서 표얻을려면 여성부 폐지공약 걸어야 된다
여성부..쓰레기      [11-04-19]
여성부는 우리나라 e스포츠로 돈버는 나라라고 생각안하는듯 ㅋㅋ 한번 여성부때문에 청소년들이 e스포츠 를 즐기지도못하고 게임회사들망해서 공부만 아는나라를 한번 만들어놔서 우리나라 비행청소년 세계1위 차지하면 그때 또 ㅈㄹ 하겠지
qfwcq      [11-04-19]
여성부들 또 지랄 같은 짓거리 때문에 네티즌들에게 욕먹는거 아냐
저런 개같은년들때문에 게임산업이 발전이 더디지 존나 재수도없는년들
개같은 여성부 정말 머리통에 쓰레기밖에 들지 안나봐
그러니까 쓰레기 같은 발상을 하지 정말 미친년만 있는 여성부를 당장 해체해야
게임산업이 좀 살아나지 뭐 저런 개만도못한 년들 때문에 나라 돌아가는꼴이 개판이지
음식물 쓰레기 보다 못한년들 자기묙심 채울생각 하지말고 단체 사퇴좀하시지
여성부에줄돈을      [11-04-19]
국방부나 교육에 투자하면 한국 강대국 되겠구만
여성부하는짓은      [11-04-19]
우리나라가 게임산업으로 돈을 와장창 벌고있는데 그걸 막으면 레알 진짜 나라 팔년들
국방부장관      [11-04-19]
여성부.. 각성합시다...
여성부에미없는년      [11-04-19]
씨발넘들 이름이면 이름답게 창녀일이나하러갈것이지 씨발 넘들 왜게임까지규제하고난리야 미친 창녀 개만도못한여자년들
아놔      [11-04-19]
아 진짜 뭐 공부만 죽어라 하다 죽으라 이건가요? 어디 당신들이 죽어라 공부 해보세요..
과연 그러면서 몃년을 버티나 봅시다... 못버티기만 해봐라 콱..ㅡㅡ
sdfsdfs      [11-04-19]
여성부가 할일을 안한다뇨 ㅋㅋ 이게 할일인데
나는전설이다      [11-04-19]
뒈져라 노론 소론만세 술담배도 없애그럼 여가부 니네도 담배필거같애
dd      [11-04-19]
진짜할짓없는년들이서 잘하네
건국대학교      [11-04-19]
심하다... 심해.. 어차피 등급매겨봤자 심각할정도 성인겜 아니면 18금 정도(서든 카온 등등) 같은것들 이젠 초 1.2.3 일쯤얘들도하는데 매겨봤자뭐함 글고 그만좀 규제해라 e스포츠도 잘나가는데 제길
건국대학교      [11-04-19]
c4랑 다이너마이트 TNT 수류탄 저격 들고 처들어갈래 ㅡㅡ
aa      [11-04-19]
공약에 여성부해체 있으면 당장뽑는다 ..
그냥      [11-04-19]
여성부가 나라망치네.
온갖 나쁜짓만 골라서하는 여성부임다.
여성부한테 독도맏기면 일본그냥선물줄기세.
여성부망할      [11-04-19]
도대체정부는 여성부왜만든거임 여성부라면서 여성이하는게임도막으면어카라고(난남자지만)
여성부시위하러가      [11-04-19]
여성부 회의하는데어디야 방화해버리겠어 여성제일썩을 엿먹어라
ㅎㅎㅎ      [11-04-19]
ㅎㅎㅎ
여성부좇까      [11-04-19]
여성부 뭐 할일이란게 쓸데없는 억지부리고 밥먹고 지랼 점심먹고 지랼 쇼핑하구 회식하구 지랼지랼 이게끝 아닌가? 예산축내지말고 곱게 사라져라
dsadfs      [11-04-19]
창녀가족부에 뭘 바라는가 창녀한테 돈이나 펑펑 쥐어주던데
심영      [11-04-20]
이 여성부노무 새끼가 조까네!
frpsqhfr      [11-04-20]
JclivQ <a href="http://vlubiddutuvf.com/">vlubiddutuvf</a>, [url=http://zfrhkbpwxcyg.com/]zfrhkbpwx
여성부병신      [11-04-20]
에라이 엄마없는년들아
여성부병신      [11-04-20]
넷중 하나다

1. 여성부 건물 테러한다

2. 게임 못하는 청소년들이 잇단 자살을 함으로써 서남표처럼 욕 뒤지게 먹다 알아서 자살한다

3. 자진 퇴갤한다

4. 비밀집단에 의해 단체로 암살당한다
리페어토르      [11-04-20]
아..ㅅㅂ 게임을 저렇게 하면 어쩌라는거지
음..뭐지;;      [11-04-20]
이건 좀 심한데..?여자연예인 성매매땜시 죽은거나 신경쓰지 여성부랑 게임이랑 무슨관련이 있다고 태클이지..?나야 미성년자가 아니라서 상관없지만..안그래도 서든,던파밖에없는 게임시장 더 위축시키는걸로도 모자라서 아예우리나라 게임 말살시킬 생각인듯? 왜이리 생각이 없는거냐..여성부가 게임시장다죽여버리네..
무츠      [11-04-20]
여성부 종자들은 다 눈은 장식으로 달고있고
뇌는 고무로 만들어진 것을 장착하고있나봅니다 -_-
여자인 내가 봐도 이건 정말 매미없는 규제
여링      [11-04-20]
철창에 집어넣고 바리케이드 쳐놓으면 하지 말란거네여ㅇㅇ
全擊波(전격파)      [11-04-20]
셧다운제 사건으로 인해, 전국의 학생들이 학업스트레스를 이기지 못해 비참한 결과를 초래할수 있다는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는 여성가족부는 학생테러부로 명칭을 바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全擊波(전격파)      [11-04-20]
여성가족부 아닙니다...
학생살인부, 학생테러부, 게임테러부, 게임살인부, 게임업체파괴부, 게임산업파괴부, 게임수입저지부로 바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여편네들아      [11-04-21]
솔직히 요즈음 남녀평등이 어느정도 갖춰진 상태에선 여성부가 할 일이 없다고 봅니다.
그래서 이렇게 사사건건 시비 거는걸로 보이구요. 하지만 시비를 걸려면 타당한걸 걸고 넘어져야지 우리나라 전체 수입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게임산업 말아먹으면 여성부 예산 줄어든다는 간단한 계산도 안되시나 .. ? 그리고 셧 다운제 ? 그거 덕분에 초 , 중 님들
부모 주번 도용 더 많이 일어날 것입니다 ㅎㅎ
홍어군주      [11-04-21]
그래도 1년쯤 뒤엔 피방에 담배냄새맞을일 없네요
Shooting★      [11-04-24]
야... 그 2000년 동안 미안해서 좀 띄워주니
이제 만 설치도 나대네?ㅋ 그냥 고추장에 와사비 비벼먹고
뒤져라 쌉칠노무색히 니네가 게임 만드느라 잠도 못주무시는들분 심정 아냐
그 노력물을 시험할 기회도 안주는 색히들 그냥 조져버려 애초부터
왜 여성가족부가 생긴거?
뮤리엘라      [11-04-24]
에휴 우리나라가 아무리 게임강국이면 뭐해 알아서 다 말아먹는데
헤일로리치      [11-04-25]
헐 ㅋㅋㅋ
엽기적안경      [11-04-28]
솔직히 여성부는 여성에 대한 일만 관리해야지 왜 다른 곳까지 관련하는지 모르겟슴 진짜 미&#52451나 이년들이....라는 생각부터 듬
좆까      [11-04-29]
스타크래프트는 규제 못한다능 여성부도 걍 병신들이라능
Kang Jinsu      [11-06-25]
게임 규제 해봤자....
왕코      [11-06-26]
여성부 자포
지축붕괴      [11-11-09]
삑&#49298
초보불곰      [12-07-07]
여성부썅년들이 욕먹을짓만골라서하네 미친년들 ㅉㅉ
여성부새끼들아 게임규제해서 명품백이 그렇게갖고싶냐 시발년들아
 
     
개인정보취급방침 | 약관안내 | 겜툰소개 | 사업제휴 | 카툰제작 문의 | 저작권법 안내 | 저작권 침해사례 [신고/문의]
인천 사무실: 인천시 부평구 굴포로 158 502동 1802호 / TEL: 032-328-7660 / FAX: 032-328-7637
서울 사무실: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3길 48, 1104호(구로동,대륭포스트타워7차) / TEL: 02-6964-7660 / FAX: 0505-328-7637
제호: 겜툰   등록번호 : 인천광역시 아01025   등록일자 : 2009년 9월15일    발행인·편집인 : 송경민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요원
CopyrightⓒGAMTOON. All Rights Reserved.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