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D
최신 게임뉴스
오픈/클로즈 베타뉴스
게임업계 핫이슈
겜툰 FOCUS
게임 특집
인터뷰/업체탐방
게임 만평
게임 포토뉴스
 
게임만평 HOME > 게임특집> 게임만평
 
   [2010-05-14] 스타2 12세이용가로 재심의 신청
   작성자:       등록일: 2010-05-14 오후 12:29:47

.
 
덧글쓰기
 
바람의호크      [10-05-14]
개인적으로 게등위가 조랄 마음에 안드는 사람 중 한 명이지만...
굳이 심의 조정시켜서 나오게 해야겠다면 틴버젼, 정식 버젼으로 따로 나눠서 출시해주시길... 만 20세 넘은 성인들은 무삭제 무편집판으로 즐길 수 있도록
분신 B군      [10-05-14]
그저 웃지요. 블리자드가 너무 막나가는것도 그렇고 게등위가 규제가 너무 강해졌다는점

에서 말이죠. 사용자 입장에선 둘다 자폭인증 더 이상의 말은 필요없을듯.
;;      [10-05-14]
아....... 게등위 너무 규제 강화 된거 아냐?

원래 초반에 그정도면 15세이상이면 충분한데 무슨fps랑 동급 취급하냐? ㅡ,.ㅡ
??      [10-05-14]
이런 차라리 써든처럼 우유넣지그러냐??
★크래프트      [10-05-14]
제발 그랬으면 좋겠네요
야가미라이토      [10-05-14]
아 무삭재버젼이 더재밌는데....
12세면좋겠음      [10-05-14]
제가 만12세라서 12세면좋겠네요 저희들생각도해주세요;;
기니찬가      [10-05-14]
에라이 퉤 차라리 틴버젼을 나눠서 출시해라
Anti히로      [10-05-14]
젠장.. 틴버젼이랑 성인버젼 따로 팔면 않되나요 ㅜㅜ
간단하네      [10-05-14]
버젼을 나눠 틴버젼이랑 18버전으로 그게더 간편하잖아??
이런,젠장      [10-05-14]
아, 게등위
고스트100기가 쏜 핵에 맞아 뒈저야할놈
무삭제버전 이 최곤데.......
괜찮다      [10-05-14]
그래도 스타2 할수있겟네
죽음의날개      [10-05-14]
어덜트 버전을 원합니다
뱃살쿠르져      [10-05-14]
ㅋㅋ
하긴 마린이 너무 잔인하게 죽긴 했어
상반신 하반신 잘리고 위아래 반으로 갈리고 녹고 터지고 가루되고 불타고
근데 ... 피가 검은색이라니...
성대님홧팅      [10-05-14]
바꿨다가말았다가뭡니까??
zn쿠케케케      [10-05-14]
좋쿠나~근데 15세면 충분한데 왜 12세야 엉엉 ㅠ 이상한애들도 들어오면 어케해 ㅠㅠ
zn쿠케케케      [10-05-14]
거기다 훼손 없고 피가 검은색 되면 재미없을거같은데...ㅠㅠ
오덕오덕      [10-05-14]
그냥15세가나을듯 배넷에 초딩을오면 말싸움대박임,,
강화로털림      [10-05-14]
ㅋㅋㅋ 아나 그냥 19세로판매하지그래? 난 만 15센데 미국에 친척마나서 한정판도 구매 가능하고 아빠도 그냥 19세판사준다고했어 리얼리티위해선 19세판이좋지ㅋㅋㅋㅋㅋㅋ
카스소스      [10-05-14]
아니그러면니들이만들어서하든가 ㅡㅡ뭐욕질이야
안됔      [10-05-14]
성인 틴 따로나와라 제발..
전투순양함      [10-05-14]
나눠서 안팔면 안사
파커군      [10-05-15]
ㅋㅋㅋㅋㅋ 글쿤
솔로리스트      [10-05-15]
이...뭔....삽...
아디잇는데귀차늠      [10-05-15]
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 12세로 바꺼줘요!!! 나 하고 싶단 말애요!!
그냥 혈흔표현 없애면 안되여?? ㅠㅠ 그딴거 없어도 돼자나여!! 아니 아닌가??ㅡ.ㅡ
케란유엘      [10-05-15]
좀억지다 진짜..
기대지마요      [10-05-15]



!


















!
!
Rain파괴      [10-05-15]
찌질하다..
ㅇㅅㅇ      [10-05-15]
아무래도 선거철이거든요.....자기들이 멀 하고있다 표시는 해야되거든요......
겜안하는 사람들은 제대로인지도 모르고 멀 하고있구나.....열심이구나.....생각할거든요........
M&R 매서커      [10-05-15]
피나오는거 왜지움 죽이는재미있는데 스타1도 피나오잖아 12세들하고 싶으면 부모님껄로 신청하던가!!! 스타1이나 하고있으셈
스타2최고      [10-05-15]
내가하는스타배타버전은저렇게검은색이아니라마린죽을때이상하게폭발한다는.....................ㅋㅋ무슨마린이기계냐<퍽..
zz      [10-05-15]
z
니가내친구      [10-05-15]
이런식으로 많이 바뀌면
12 19 버전 으로 따로 나오면 좋겠다.
기신      [10-05-15]
왓다같다이게모한느짓이냐?
구구구      [10-05-15]
틴버전 정식버전 따로나누는게 정답인것같네요

그래봤자 애들이 야동도보는놈들인데 틴버전할애들이 얼마나있으려나..

애들정서에 위해가 갈만큼이나 잔인한건지는모르겠지만 참 이것도 혼란스러운문제..
etetrtre      [10-05-15]
허럴... ㅋㅋ
메카자와      [10-05-15]
젠 장....그냥 따로팔지.....
ACGUY      [10-05-15]
그래도 피인건 알수있다는
갓뎀      [10-05-16]
오 쉿 그냥 18세 이용가 하지 시체회손+혈흔표현이 있어야 재미있는데...
덤앤더머      [10-05-16]
게임에서 피 빨간색이라고 기절한 사람이 있나?
캐리어사랑      [10-05-16]
18세라도 12세 안된 사람들이 할거같은데요.....
무츠      [10-05-16]
요즘 어린이들 발랑까져서 이런 거 요리조리 잘 피해 갈텐데...
이제와서 수정해봤자 뒷북 아닌가요?
어둠의자식      [10-05-16]
ㅈㅈ 뭐냐 저건///
『겜툰♥』      [10-05-16]
그럼 스타유닛 놈들은 헤모글로빈이 부족한가.
차라리ㅡㅡ      [10-05-16]
차라리 대한민국 법을 바꾸는게 낫겠음
톰 카잔      [10-05-16]
헐?
으헣      [10-05-16]
에라이....
제기랄      [10-05-17]
차라리 설정하는걸 15세미만이면 혈흔표현 검은색과시체훼손표현삭제하는걸로 자동설정하고 15세이상이면 혈흔표현 빨강색과 시체훼손표현하든지말든지로 변경하면될걸 재미없게 바꾸네
블루고쥬라스      [10-05-17]
어저피 이미 서든으로 게임 입문하는데 뭔...
시체 훼손 표현 삭제는 그렬러니.. 해도 검은색..

우리가 문어냐?!!<
보다 암흑 기사들 수고하십니다..
이런 젠장      [10-05-17]
스타 할수는 있는거야?
스타패닉2      [10-05-17]
우와!!!!!!!!!~~~~~~~~~이제 할수있다~~~~~~~~~~~~
◁간지▷      [10-05-17]
;;그저 웃지요 fps임 스타2가? ㅋㅋ
ppr종이      [10-05-17]
레알 적절한 방법이네요 국내 게임사도 이렇게 해서 틴 버전과 18세 버전을 나누는데 정말 이거 그린 사람 천재적인 듯 ㅋㅋ
게임소년      [10-05-17]
걍 본인인증으로 성인, 청소년구별해서 성인은 무삭제, 청소년은 누그려뜨는 화면이 나오면 좋겠음..
로로린      [10-05-18]
틴버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lsdnrhr      [10-05-18]
청소년들은 스타2를 이제 할수 있네요
반도국에선      [10-05-18]
반도국에다 머리속엔 똥만든 사람들한테 바라고있는 내가 바보지
15세넘      [10-05-18]
15세넘어서..ㅌ
말도안돼      [10-05-18]
장난까나진짜...;;
ㅁㅁㅁㅁ      [10-05-19]
차라리 20세 나와서 부모님한테 사달라고 하거나 인터넷으로 사서 하면 상관없는데
왜 저래 할까??
eFunStory      [10-05-19]
꼭 이래야만 하는 것인가 ㅠ_ㅠ
ㄷㄱㅈ      [10-05-19]
초딩들이 스타2 하고파서 날리낫네 ㅅㅂ
스타만세      [10-05-19]
휴다행인듯나이가줄었으니
ㅋㅋㅋㅋㅋ      [10-05-20]
차라리 게임 발매 않하는건 어떰??? ㅋ
퍼가요      [10-05-20]
퍼가요.
그냥웃지요      [10-05-20]
12세아니라도 다할텐데..
오벨리스크      [10-05-21]
당연한 겁니다..
다른 류...
스타보다 약한 게임도 19금입니다.

사람들이 왜 겜등위가 강하다고 느끼는지...
스타가 너무 대중적이라 사람들이 그렇게 느끼고 있을 뿐입니다...

겜등위는 선례되로 하고 있지요...

왜 스타2 18금 막은거만 깔까요 그 사람들은 스타2 밖에 모르시는 것도 아니고
KaiKnighT1      [10-05-22]
안사면해결&#46092^^ 잼없드만1이낫다
KaiKnighT1      [10-05-22]
저글링의피도검은색이면우짜냐
A건III담A      [10-06-04]
저그건물 터지면 검은 살덩이 나오겠다...
여링      [10-08-23]
이건 뭐... 피말고 기름이 나오는 것도 아니고
점막종양      [11-01-16]
그럼 스타1은 뭔데ㅅㅂ 메딕 사지하고 머리가 다 날아가는구만
Kang Jinsu      [11-09-04]
헐ㅋㅋㅋㅋㅋ 그래봤자 집컴이 저급이라서 못하는데...ㅠㅠ
 
     
개인정보취급방침 | 약관안내 | 겜툰소개 | 사업제휴 | 카툰제작 문의 | 저작권법 안내 | 저작권 침해사례 [신고/문의]
인천 사무실: 인천시 부평구 굴포로 158 502동 1802호 / TEL: 032-328-7660 / FAX: 032-328-7637
서울 사무실: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3길 48, 1104호(구로동,대륭포스트타워7차) / TEL: 02-6964-7660 / FAX: 0505-328-7637
제호: 겜툰   등록번호 : 인천광역시 아01025   등록일자 : 2009년 9월15일    발행인·편집인 : 송경민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요원
CopyrightⓒGAMTOON. All Rights Reserved.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