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D
최신 게임뉴스
오픈/클로즈 베타뉴스
게임업계 핫이슈
겜툰 FOCUS
게임 특집
인터뷰/업체탐방
게임 만평
게임 포토뉴스
 
게임만평 HOME > 게임특집> 게임만평
 
   [2010-07-19] 정부 E스포츠 부흥 계획
   작성자:       등록일: 2010-07-19 오후 4:37:35

 
덧글쓰기
 
1음      [10-07-19]
잘돼겠죠
잘ol근통닭      [10-07-19]
잘될꺼에요..
케란유엘      [10-07-19]
3등! 제발잘되기를//이번엔 말뿐이 아닌실천으로 되길
Y2J      [10-07-19]
방학계획표가 되지 않기를 빌뿐이저.
나이크      [10-07-19]
whsvrs dfe 잘 될꺼야 아마도
파커군      [10-07-19]
후.. 과연.
앗힝      [10-07-19]
방학시즌에 내놓는거보니 방학계획표 맞는듯...
테오      [10-07-20]
E스포츠산업이 제대로 육성될려면
일부게임에 치우처진것을 개선해야 한다고 느낍니다
솔직히 짝퉁게임인 카트라이더라던가 밸런스개판이 던파라던가 십년만년 우려먹는 스타라던가 이런거 말고
와우라던가 아이온이라던가 여하튼 좀 다른게임도 많았으면 좋겠음 어떻게 매번 게임채널을 틀면 스타밖에 안함....지겨워지고 있음....
니가내친구      [10-07-20]
ㅡ.ㅡ
크라카스      [10-07-20]
이건 무리수..
가나다라      [10-07-20]
하루세끼는먹내.......ㅡㅡ
기대지마요      [10-07-20]
방학 계획표가 이루어질 확률은 30%도 안된다네... !?응!?
[↖우리 학교 설문조사 결과라네... !!!!]
KaiKnighT1      [10-07-20]
멋져
기니찬가      [10-07-20]
잘될리가... 우리나라 PC시장은 쫄딱 망함
온라인은 잘만 발달하는데 =ㅅ=
성대님홧팅      [10-07-20]
잘안되면 죽여버리거나 조져버리겠으..
lgl      [10-07-20]
잘될꺼에욤
세인트크루      [10-07-20]
어이..
메카자와      [10-07-21]
무리수를 두는군....
Mr.Marin      [10-07-22]
스타2 프로리그를 시작하고 스타1 프로리그를 삭제할수도 있다는데 둘이 공존하면 좋은데 스타1 비율을 줄이는건 괜찮아도....게다가 여태까지 스타1으로 우려먹은 프로게이머들은 스타2를 못하여서 亡할수도,,,, E-Sports도 좀 발전도 좋게했으면 좋겠네여
섹스하악      [10-07-22]
잘되겠죠
어떡하나...      [10-07-22]
만약된다 해도 우리에게 무슨 피해가 오는건 아니겟죠?
잘못되지는 않을까요 ...
솔로리스트      [10-07-22]
과연?
凸昌山      [10-07-23]
凸昌山
스타짱짱      [10-07-23]
병신 스타1 프로리그를 왜없애 개드립치지말고 집에가서 발닦고 잠이나자
 
     
개인정보취급방침 | 약관안내 | 겜툰소개 | 사업제휴 | 카툰제작 문의 | 저작권법 안내 | 저작권 침해사례 [신고/문의]
인천 사무실: 인천시 부평구 굴포로 158 502동 1802호 / TEL: 032-328-7660 / FAX: 032-328-7637
서울 사무실: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3길 48, 1104호(구로동,대륭포스트타워7차) / TEL: 02-6964-7660 / FAX: 0505-328-7637
제호: 겜툰   등록번호 : 인천광역시 아01025   등록일자 : 2009년 9월15일    발행인·편집인 : 송경민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요원
CopyrightⓒGAMTOON. All Rights Reserved.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