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D
최신 게임뉴스
오픈/클로즈 베타뉴스
게임업계 핫이슈
겜툰 FOCUS
게임 특집
인터뷰/업체탐방
게임 만평
게임 포토뉴스
 
겜툰FOCUS/겜툰특집 HOME > 게임특집> spedit
 
제   목 : [주간 클로즈/오픈베타 게임] 5월 넷째 주
작성자 : 등록일 : 2012-05-21 오후 12:38:47









더파이브인터렉티브(대표이사:이태환, 이하 더파이브)는 웹게임 전문포털 ‘웹게임채널’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무협 웹 MMORPG <폭풍성장>이 오는 22일(화)부터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

<폭풍성장>은 판타지 무협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웹 기반 MMORPG로 접속에서부터 상위레벨 도달까지 빠른 진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황제가 되어 다양한 권력을 누릴 수 있는 황성쟁탈전을 비롯해 연속 킬 수에 따라 추가 버프 효과를 얻는 연참시스템, PK수치에 따라 감옥에 감금되는 감옥시스템 등 기존 웹게임과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폭풍성장>의 CBT는 5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와 다운로드 없이 공식 홈페이지(http://storm.webgamech.com) 회원가입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CBT에서는 초반 밸런스 체크를 비롯해 콘텐츠 점검, 서버 안정화 작업 등 다양한 부분을 점검할 계획이며, CBT에 참가하는 유저들이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폭풍성장>의 CBT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아이패드를 선물하고, CBT 기간 동안 장비, 레벨, 재물 랭킹 1위에서 10위까지의 유저에게 OBT 시 사용 가능한 웹게임채널 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CBT 기간 동안 20레벨 이상 달성한 유저와 <폭풍성장>의 리뷰를 작성해 준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폭풍성장>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torm.webgamech.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AOS의 또 다른 강자 ‘HON(혼)’이 드디어 한국에서 사전 공개 서비스를 실시한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미국 게임 개발사 S2게임즈에서 개발한 전세계 1100만 명이 즐기는 AOS ‘Heroes of Newerth(히어로즈 오브 뉴어스), 이하 HON(혼)’ (hon.gametree.co.kr)의 사전 공개 서비스(Pre Open Beta Test, 이하 Pre-OBT)를 오는 5월 22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세계 AOS게임 2위인 ‘HON(혼)’은 미국, 유럽, 러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에서 AOS게임의 강자임을 입증한 인기 게임이다. 국내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해외서버를 통해 ‘HON(혼)’을 즐기는 유저가 수만 명에 이른다.

국내에서는 지난 4월 동북아시아 최초로 실시한 비공개 테스트(CBT)를 통해 첫 선을 보인바 있다. CBT에서 국내 성공 가능성을 확인한 엔트리브소프트는 오는 5월 22일부터 6월 4일까지 ‘HON(혼)’의 Pre-OBT를 실시하기로 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Pre-OBT에서 게임의 안정성을 포함하여 전반적인 시스템 상태를 점검할 예정이며, ‘HON(혼)’을 처음 접하는 유저도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게임 소개 콘텐츠도 보강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현재 북미에서 서비스되는 100여명의 영웅과 콘텐츠가 개방된다. 'HON(혼)'은 현존하는 AOS 게임 중 가장 많은 영웅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최근 출시된 영웅을 포함해 여러 영웅을 마음껏 플레이해보고 싶은 유저에게는 이번 테스트가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 )는 대원미디어㈜(대표 함욱호, www.daewonmedia.com )와 ㈜레인폴소프트(대표 서성영, www.rainfallsoft.com )가 공동 개발 중인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이 공개 서비스(OBT) 일정을 발표했다.

오는 5월 25일부터 공개 서비스(OBT)를 실시하는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은 지난 2011년 8월부터 시작하여 2012년 4월 5일 ‘떡잎방위대 전초전’ 테스트까지 진행하였으며, 테스트를 거듭할수록 안정적인 서버와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호평을 받았다.

특히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은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테스트 이후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 카페 및 동호회가 테스트 전보다 3배 정도 늘어났고, ACC(Action Challenge Center), 낚시, 놀이수업 등 대량의 콘텐츠 보유를 통해 OBT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금일부터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의 주요 콘텐츠(모험지, 놀이수업, 낚시, ACC 등)를 한눈에 쉽게 볼 수 있는 영상들로 구성된 브랜드 사이트가 오픈 되고, 각종 콘텐츠에 대한 가이드와 랭킹, 각종 정보로 새로 개편한 홈페이지도 만나볼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온라인 보드게임이 나온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www.netmarble.net)은 남녀노소 모든 세대가 같이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온라인 보드게임「모두의마블(개발사 엔투플레이,대표 최정호)」을 오는 23일 공개한다.

「모두의마블」은 전세계 도시의 건물을 사고파는 인기 보드게임의 재미를 온라인으로 그대로 구현해 동료, 친구, 가족 등 전 연령층이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가족용 게임이다.

「모두의마블」의 가장 큰 특징은 10분~20분 내에 주사위 보드게임의 재미를 온라인으로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넷마블은 “「모두의마블」은 전 연령층에서 가볍게 게임을 즐길 수 있고 무인도, 찬스카드 등의 요소도 도입해 주사위 보드게임에서 느낄 수 있었던 즐거움을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모두의마블」은 4명이 즐길 수 있는 개인전을 기반으로 2명씩 팀을 이뤄 팀전도 가능하게 했다.

넷마블은 이 게임을 통해 저연령층 이용자들이 전세계 도시정보 습득은 물론 건물을 사고파는 트레이딩 개념도 익힐 수 있는 기능성 교육게임으로서의 역할도 기대하고 있다.






온라인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는 자회사 그라비티게임즈(대표 이승구)가 개발한 캐주얼 액션 RPG ‘드래곤사가(http://ds.gnjoy.com)’의 공개 서비스(이하 OBT)를 오는 24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드래곤사가’는 지난 달 자유 비공개 테스트(Free CBT)를 진행해 풍부한 콘텐츠와 안정화된 서비스로 유저들에게 호평 받았다.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와 간편한 조작으로도 화려한 공격이 가능하고, 체인 콤보와 스킬 조합으로 더욱 풍부한 액션성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좌, 우, 상, 하, 깊이 개념을 도입한 입체적 공간 구현과 히든맵, 카오스맵, 미션맵, 던전 등 특색 있는 사냥터 구성으로 폭넓은 즐거움을 제공한다.

OBT에서는 새롭게 개편된 유저 간 대결(PvP) 시스템을 만날 수 있다. ‘PvP 시스템은 양 진영에 있는 곰을 엎고 본진의 곰이 있는 곳으로 데려오면 승리하는 코믹한 내용의 ‘러브러브대작전’ 모드와 상대방보다 많은 지역을 점령하기 위해 경쟁하는 ‘PvP 점령전’ 등 전투에 특화 된 유저가 아니라도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OBT 이후에는 인간종족과는 전혀 다른 외모와 특징을 지닌 신규 종족 ‘용족’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퀘스트 동선 개선, 콘텐츠 별 UI 변경, 미니맵 상점 아이콘 추가 등 테스터들이 건의한 내용을 반영해 유저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한편, ‘드래곤사가’는 OBT를 기념해 24일부터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드래곤사가’ 게임 만족도를 묻는 투표를 선착순 5천 명을 대상으로 진행해 게임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깜짝 선물을 지급한다. 또한, ‘드래곤사가’와 관련된 내용을 미투데이, 페이스북, 블로그 등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등록하는 ‘동네방네 떠들기’ 이벤트와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고사양 PC, 스마트폰, LED 모니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광렙의 패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자회사 ㈜KRG소프트(대표 김정수)가 개발 중인 정통무협 온라인게임 ‘열혈강호2’의 사전 체험 테스트를 진행한다.

‘열혈강호2’는 6월에 예정되어 있는 2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개인 혹은 단체간 PvP(유저간 대결) 시스템 및 독특한 펫 시스템, 신규 캐릭터 등 다양한 콘텐츠와 더욱 진화된 경공, 무공 및 유저 편의 시스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원작 만화 ‘열혈강호’의 양재현, 전극진 작가의 적극적인 참여로 원작의 느낌과 스토리를 잘 그려낸 ‘열혈강호2’만의 시나리오와 배경, 퀘스트, 무공 등이 새롭게 등장한다.

이와 함께 엠게임은 2차 비공개 테스트 전 5월 24일(목), 25(금) 양일 간 1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했던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화된 ‘열혈강호2’의 세계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사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은 올엠(대표이사 이종명)이 개발중인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가 1차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한다.

지난 4월 30일 1차 CBT 기자간담회를 통해 공개된 <크리티카>는 ‘초(超)액션(Extreme Action) RPG’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시원하고 통쾌한 액션은 물론, 캐릭터와 유저가 혼연일체가 된듯한 몰입감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후 많은 국내외 대작들이 선을 보이는 가운데 2012년 또 하나의 기대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 같은 반응을 입증이라도 하듯 테스트 참가 신청 접수가 높은 경쟁률 속에서 진행됐다.

한편 <크리티카>의 1차 비공개테스트는 오는 5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크리티카>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hoKritika)과 미투데이(http://me2day.net/cho_kritika)에서 ‘내가 바로 크리티카의 절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개발자 노트와 테스터 당첨 확인 등 자세한 사항은 <크리티카>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겜툰 송경민 기자
songkm77@gamtoon.com


덧글쓰기
 
1183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제목 내용
[왜?+] 디아3의 뒤로 블레이드앤소울이 재주목받는 이유  (11)  2012-05-30
[주간 클로즈/오픈베타 게임] 5월 마지막 주  (0)  2012-05-30
탐구생활 89화- 디아블로3의 오류 해결법(?)  (2)  2012-05-21
    [주간 클로즈/오픈베타 게임] 5월 넷째 주  (0)  2012-05-21
[주간 클로즈/오픈베타 게임] 5월 셋째 주  (0)  2012-05-14
탐구생활 88화- 여심은 갈대와 같아서  (0)  2012-05-11
[왜?+] 블레이드앤소울이 성공해야 하는 이유  (16)  2012-05-10
[주간 클로즈/오픈베타 게임] 5월 둘째 주   (0)  2012-05-07
게임 INSIDE 37화- 엔씨소프트의 ‘두 가지 도전’  (0)  2012-05-04
[주간 클로즈/오픈베타 게임] 5월 첫째 주  (0)  2012-04-30
게임INSIDE 36화- ‘돌려주기’를 하기 전에  (2)  2012-04-30
[왜+] 리프트는 왜 ‘지옥의 일정’을 택했나  (0)  2012-04-28
[이전]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다음]
 
     
개인정보취급방침 | 약관안내 | 겜툰소개 | 사업제휴 | 카툰제작 문의 | 저작권법 안내 | 저작권 침해사례 [신고/문의]
인천 사무실: 인천시 부평구 굴포로 158 502동 1802호 / TEL: 032-328-7660 / FAX: 032-328-7637
서울 사무실: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3길 48, 1104호(구로동,대륭포스트타워7차) / TEL: 02-6964-7660 / FAX: 0505-328-7637
제호: 겜툰   등록번호 : 인천광역시 아01025   등록일자 : 2009년 9월15일    발행인·편집인 : 송경민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요원
CopyrightⓒGAMTOON. All Rights Reserved.
d